안녕하세요. 스미스코리아입니다. ^^
A/S 관련 가장 많이 문의해주시는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.
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, 언제든 스미스코리아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스미스코리아를 통해 한국 내, 정식 수입된 제품을 구매하신 소비자께서는 구매하신 쇼핑몰&매장을 통해 AS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시며, 정책에 따른 A/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(해외 구매 및 병행 수입품의 경우, 공식 A/S가 불가합니다.)
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이며, 초기불량 및 제조불량에 한하여 무상처리 & 1년 이내 구매품이라도 소비자 과실 및 사용에 의한 AS는 유상처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- 구매자 성함 / 연락처 / 구매처(매장명) / 대략적인 구매 일자를 함께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유상 AS 처리로 진행되는 경우, 처리 비용 결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.
수선된 제품은 수령 가능 안내일로 부터 1개월 이내 수령하셔야하며, 기간이 경과되는 경우 분실/파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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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단종된 제품의 경우, 부품 역시 단종되어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2. 파손 정도와 부위에 따라 수리가능 여부 및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수리를 요청하시는 정확한 부위를 사진으로 전달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(실물확인없이 상담이 진행되는 경우, 상담사가 AS를 원하시는 파손 부위, 정도를 다르게 이해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.)
3.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수리가 불가한 제품
* 선글라스/고글의 렌즈 스크래치 및 파손 > 선글라스&고글은 소모품으로써 렌즈 수리/교체/별도구매가 불가한 품목입니다.
제품 착용 시, 외부에 노출되는 렌즈는 언제든 사용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모든 렌즈의 스크래치/파손은 수리 및 원상복구가 불가하며 별도렌즈의 구매가 가능한 품목에 한해 새로운 렌즈로 구매하여 교체하셔야하십니다.
- 렌즈교체가 불가한 선글라스 (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) : 수리/교체 불가
- 렌즈교체가 가능한 선글라스 / 고글 (스포스 선글라스 & 자전거 고글 & 스노우 고글) : 원하시는 컬러의 별도 렌즈를 구매하시어 교체
* 고글의 페이스 폼(스펀지 부분) > 기존 프레임에 새로운 페이스 폼으로 교체 불가 / 새로운 프레임으로 전체 교체만 가능합니다.
페이스폼과 프레임의 부착은 특수한 무해 접착체를 이용해 미국 본사 공장에서만 진행되어 전세계 각 국가의 공식 수입원에서도 AS가 불가한 부분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고글 안쪽 얼굴의 땀을 흡수해주는 등의 역할을 하는 통기성 페이스 폼은 소모품으로써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생산 후 부터 기간이 지나면서 삭아 떨어지는 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 평균적으로 7년~8년 정도 지난 고글에서 발생되며 사용 후 관리 및 보관에 의해 일자의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.
* 고글을 사용하신 뒤 땀이나 눈, 비 등에 젖은 페이스 폼이 완전히 건조된 후, 케이스나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* 고글 밴드 늘어남 > 밴드 별도 구매로 교체가능 (컬러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.)
고글의 밴드는 사용자의 사용 방식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 보증기간 내라도 무상교체가 불가합니다.
* 모든 오염 > 사용감으로 인한 오염은 원상복구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.
헬멧 : 라이딩 중 식사 등을 위해 잠시 벗어두시는 경우, 많은 분들이 헬멧을 뒤집어 바닥/테이블 등에 올려두십니다. 이는 헬멧의 위쪽에 반복된 잔 스크래치 등이 생기며 이후 오염/코팅벗겨짐 등의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헬멧의 아래 부분이 바닥에 닿게 보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(+ 무광 헬멧 코팅 벗겨짐 > 뜨거운 열 (드라이기, 난로 등)의 화기에 헬멧이 가깝게 닿은 부위에 코팅이 울거나 벗겨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스키장에서 헬멧을 쓰고 대형 난로 및 천장형 난로에 너무 가까이 서 계시다보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선글라스 > 유연성이 제공되는 퍼포먼스 프레임 & 메골(코받침, 귀 쪽을 감싸는 템플 패드)은 소재 특성 상 썬크림, 화장품 등에 여러번 닿으며 시간이 지나는 경우, 해당 부분이 변색 또는 오염될 수 있습니다. 사용 후 가볍게 물티슈 등으로 닦아준 뒤 보관하시면 이를 방지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.
* 헬멧 쉘 파손/교체 > 낙차 및 충격으로 인해 파손된 헬멧의 쉘은 절대 수리 및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헬멧은 1회성 보호제품으로 생각해주시면 되십니다. 1번의 사고에서 머리 대신 충격을 받아주는 제품으로 파손된 경우 보호기능이 없어지기에 쉘이 파손된 제품의 경우, 폐기 후 새로운 헬멧을 사용하셔야하십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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» | 기본 A/S 관련 안내입니다 :) | 관리자 | 2022.07.29 | 67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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